ⓒ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 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 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이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개발 플린트, 이하 별이되어라2)'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별이되어라2’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하이브IM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판타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3월 5일에 사전 등록이 시작될 예정임을 밝혀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식 출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별이되어라2’는 스토리의 서사에 중점을 2D 액션 MORPG로, 전작을 계승한 깊이 있는 세계관과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로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플레니스 대륙에서 벌어지는 폭정에 빠진 왕 '마그누스'와 튜멜른의 흑태자 ‘에드워드’ 사이의 전쟁의 서막을 경험하게 된다.

또 이용자의 몰입도를 높이는 중세 명화풍의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그래픽과 함께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에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적용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는 작년 8월에 열린 게임스컴2023을 통해 세계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후 같은 해 10월에는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성료하며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스팀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50개 게임’ 중 하나로 선정돼 흥행을 예고 중이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