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아름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를 활용한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를 비롯해 기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모집 공고 확인 후 신청서를 내면된다. 당첨자는 3월 4일 공개되며,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가 지급된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 후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이 있다. 이 게임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Google play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되며 개발력과 게임성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