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지니뮤직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지니뮤직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지니뮤직이 한국거래소에서 수여하는 ‘장기성실공시 우수법인’상을 받았다.

공시우수법인제도는 자본시장에 경영투명성 제고와 투자자 신뢰를 증진함으로써 성실공시 풍토조성에 기여한 상장법인에 대해 매년 한국거래소가 선정, 발표하는 제도다.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거래소 사옥에서 열린 ‘2023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는 지니뮤직을 포함해 총 12개 기업이 공시우수법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니뮤직은 지난 2021년도에 이어 공시우수법인에 두 번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음악업계 최고 수준의 IR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

지니뮤직은 공시담당자의 공시역량을 강화하고 영문공시를 지속 확대하는 등 적극적이고 투명한 공시정보 제공으로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한국거래소의 공시우수법인 선정 기업은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유예 ▲ 연례교육 이수 면제를 부여하고 ▲전자공시시스템 공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곽진민 지니뮤직 경영기획실장은 “코스닥시장 전체 상장사 대상의 평가에서 두 번째로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되며 소통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공시 관련 내부시스템을 고도화하고 투자자들과의 신뢰를 두텁게 쌓아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