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넥슨이 22일 전한 자사 서비스 게임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을 묶어 전달해 본다.


■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하이마운틴’ 신규 주건 콘텐츠 선봬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에픽 던전 ‘하이마운틴’ 신규 주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드리머(DREAMER)’ 3차 겨울 업데이트로 적용된 ‘하이마운틴’에서는 태양신 미트라로 변신해 그란디스 지역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완료 시 대량의 경험치 보상과 함께 ‘솔 에르다’ 및 ‘메이플 골드 주화’가 주어지며 메이플포인트 사용 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월 20일까지 ‘꿈속의 레헬른’ 3차 겨울 이벤트를 실시하며, 출석 횟수에 따라 각각 ‘경험치 3배 쿠폰(30분)’, ‘카르마 검은 환생의 불꽃’ 등을 제공하고 7회 출석 시 ‘솔 에르다’와 ‘극한 성장의 비약’이 담긴 ‘끝나지 않는 꿈속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비밀 작전: 노이어페라’ 업데이트 실시


넥슨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신규 콘텐츠 ‘비밀 작전’을 추가했다. ‘비밀 작전’은 구간별 ‘항마력’에 맞춰 특정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콘텐츠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노이어페라’는 ‘흑요정 왕국’에 발생한 전염병의 근원지로, 던전 임무 완료 시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상급 제작 재료’ 등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 단계에 따라 보상 획득량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결투장에 ‘던파모바일 토너먼트 시즌1’ 대회를 개최한다. ‘토너먼트’는 유저 간 최강자를 가리는 PVP 콘텐츠로, 예선과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본선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토너먼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무신의 증표’, 공격 시 특수 효과를 제공하는 ‘전장의 토너먼트’ 칭호를 지급한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 ‘빌딩앤파이터’, 거래소 및 신규 부하 2종 추가


넥슨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가 거래소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간 장비 및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통합 거래소를 오픈했으며, 신규 부하 캐릭터 '기드온 mk2(에픽)'과 '프라이데이(유니크)' 2종도 선보였다. 또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진행했다.

 


■ ‘나이트 워커' 신규 레이드 콘텐츠 '모든 것의 증오' 오픈


넥슨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가 신규 레이드 콘텐츠 '모든 것의 증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최대 8인까지 입장 가능한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규 장비 '스티그마'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24 ‘사막’ 개막


넥슨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24번째 시즌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신규 카트바디 및 캐릭터, 트랙 등이 추가됐으며, 랭킹전의 '미션 레이싱'이 시즌 동안 상시 발동되도록 개선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 EA 글로벌 대회 나갈 ‘FC 모바일’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넥슨이 EA SPORTS ‘FC Mobile’의 글로벌 대회 'FC PRO MASTERS' 한국 대표 선발전을 실시한다. 온라인 예선, 오프라인 예선, 오프라인 본선을 거처 한국 대표로 선발된 2명은 오는 4월 26일 열리는 글로벌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에 출전해 총 상금 3만 달러를 두고 경쟁하게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