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알바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알바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바몬이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신규 기업회원 가입 또는 유료 공고를 등록하면 안마의자, 다이슨 청소기, 순금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내달 17일까지 신규 사번으로 회원가입 하거나 또는 6개월 이상 비로그인한 계정을 활성화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세라젬 의료기기 마스터 THE NEW(1명)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30명)을 선물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유료 공고를 등록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알바생 채용을 위해 알바몬에 유료 공고를 게재하면 총 203명을 추첨해 ▲다이슨 GEN 디텍트 컴플리트 청소기(1명) ▲애플 에어팟 맥스(1명) ▲순금 골드바 3.75g(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제공한다.

사장님들의 정보보호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랫동안 로그인 패스워드를 변경하지 않고 사용한 기업회원들이 대상으로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패스워드를 변경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올해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거나 알바생 채용이 필요한 사장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알바몬 이용 사장님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