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이 디자인에 활용됐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컬래버 음료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오는 3월 1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컬래버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이 음료 신제품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컬래버를 다양하게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여 MZ세대에 큰 인기를 끌며 팔로워 16만명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