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주방용품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

‘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의 대표 할인전으로,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한 신학기 준비 아이템부터 주방 새단장을 위한 식기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쿠팡 앱에서 ‘주방페어’, ‘신학기’, ‘텀블러’를 검색하면 해당 프로모션에 속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에는 테팔, 해피콜, 릴팡(산리오), 하리오, 웰프런, 프로그, 락앤락, 글라스락 등이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매트 그레이 후라이팬 세트 3p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올인원 스푼/포크/교정젓가락 풀세트 ▲바겐슈타이거 멀티 스텐 필러 ▲4BNK 프리미엄 프레임 B형 2단 식기건조대 ▲스카치브라이트 고무장갑 중형 5켤레 (파스텔핑크) ▲락앤락 데일리팝 원터치텀블러 350ml (멜론민트) 등이 있다.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인기 상품들만 모아둔 ‘주방페어 대표특가’ 코너, 유아식기/도시락세트/유아물병/텀블러/간식조리도구 등을 볼 수 있는 ‘신학기 준비’ 코너, 식기세트/냄비/프라이팬/수납/정리/조리도구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주방 새단장하기’ 코너 등 다양한 테마 코너를 마련했다.

이외에 제품을 카테고리 및 브랜드별로 구분해 살펴볼 수 있는 테마관도 있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인기 주방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신학기 및 주방 새단장을 준비하는데 이번 기획전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