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이 신규 좀비 시나리오 9-1 ‘추적: 오만의 함정’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나리오는 붉은 전신 수트로 무장한 신규 보스 ‘에이전트 C’를 처치하고 이지스 연구 시설을 탈환하는 과정을 그린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신규 좀비 시나리오 플레이 시간 10분마다 포인트를 제공하고 누적량에 따라 ‘제니퍼(무제한)’ 및 ‘안소이(무제한)’ 클래스,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1만 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보통’ 난이도 이상에서 사망 없이 100킬 포인트 달성 후 1세션 완료에 성공 시 ‘무기 강화 경험치 50’, ‘이벤트 해독기’,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어려움’ 난이도 이상 완료 영상과 스크린샷을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타임어택 1위부터 3위까지의 이용자에게 ‘초월 해독기’와 ‘클래스 해독기’를 각각 30개씩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해독기(5개)’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초월 해독기(5개)’를 추가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조건 하에 특정 좀비 시나리오 클리어 횟수, 인간 감염 횟수 등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훈장 6종을 추가한다. 내달 21일까지 신규 훈장 획득량에 따라 ‘좀비와 함께해요 대기실 마크(무제한)’, ‘1만 마일리지 지급권’, ‘초월 해독기(3개)’, ‘클래스 해독기(2개)’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