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호요버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호요버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호요버스(HoYoverse)가 오프라인 이벤트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를 진행한다.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는 지난 11일부터 일주일간 만보기에 기록된 걸음 수를 17일 서울 성동구 서울청년센터 성동을 방문해 인증하면 ‘원신’ 한정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1만 보 달성 인증 시마다 랜덤 폰타인 캐릭터 포토카드 1장을 지급하며, 포토카드 획득을 위한 걸음 수 인증은 최대 4만 보까지 가능하다.

또 2명에서 최대 4명의 인원이 파티를 구성해 합산 20만 보 달성을 인증 시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 1개와 청년도약 공모전 포토카드 3종을 증정한다.

또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위해 미니게임 2종과 밸런스 게임 ‘판결을 내리겠습니다’,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4가지 현장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아 인포데스크에 제시하면 랜덤 굿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온라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4만 보 이상 걸은 인증사진을 공식 카페에 게시된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을 10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호요버스 공모전 수상을 통해 인턴십 기회를 제공받은 3명의 인턴이 한국 청년들의 건강한 생활 증진을 주제로 직접 기획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한국 청년들을 위한 본 이벤트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청년도약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인턴들이 직접 참여했다”며 “호요버스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고 꿈을 키워가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요버스는 공모전과 인턴십 프로그램 등 청년들의 성장 지원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