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도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도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웨덴 개발사 하도크(Hadoque)의 사이키델릭 어드벤처 게임 ‘울트로스(ULTROS)’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된다.

‘울트로스’는 공상 과학을 기반으로 탐험과 모험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주인공 위지(Ouji)가 탑승한 우주선이 사르코파거스에 추락 후 고립된 상태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루프 속을 여행하면서 신비로운 외계 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플레이어는 여러 콤보와 회피 기술을 사용해 외계 생명체들과 격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녹지를 가꾸거나 씨앗을 심어 각각 다른 특징과 효과를 지닌 식물을 키워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다. 또 루프를 통해 언제든 원하는 지역에서 재시작할 수 있으며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다채로운 영역을 모험하며 단서를 모아야 한다.

이 밖에 잠겨진 능력을 해제하거나 새로운 스킬 트리 획득 등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특히 네온 색상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비롯해 자연의 소리와 오케스트라를 통해 제작된 환상적인 사운드트랙이 세계관에 매력을 더한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하도크는 첫 번째 타이틀인 ‘울트로스(ULTROS)’를 위해 작곡가와 작가, 유명 아티스트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진행했다. 게임에 삽입된 사운드트랙은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