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포스코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포스코그룹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포스코그룹은 ‘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이하 포대앰)를 5년 만에 재개하고 참여 대학생을 모집한다.

포대앰은 포스코가 미래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2015년 발족한 대학생 기자단이다. 2019년까지 5년간 총 92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후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됐으나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재개한다.

포대앰 6기는 기존의 기자단 활동을 넘어 포스코그룹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딩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는 홍보대사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 포대앰 6기에 선발되는 멤버들은 3월부터 약 6개월간 포스코그룹의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를 전파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포스코그룹은 멤버들이 6개월간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자 멘토링은 물론 인당 월 50만원의 활동비와 각종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브랜딩 캠페인 기획 최우수 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도 수여한다.

포대앰 6기 모집 대상은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이 가능한 대학교 재·휴학생으로 영상기획(대본 작성/연출), 영상촬영, 영상참여(연기/MC) 등 분야별로 세분화해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지원서를 작성한 뒤 2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