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를 선보였다.

‘엔하임 디펜스’는 제한시간 내 몬스터 처치를 통해 광마력 에너지를 쌓고, 양쪽 끝에 위치한 광마력 발사기를 이용해 보스 몬스터 ‘육신의 조각’과 ‘헤카톤의 조각’을 처치해야 하는 던전으로, 주간 최대 3회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모라스’와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전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을 진행했다. 미니 던전 내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자동 이동할 수 있는 기능과 아케인 리버 던전 내 여러 장의 티켓을 한 번에 소모할 수 있는 티켓 배수 차감 기능이 적용됐다.

또 지난 1월 선보인 새해 이벤트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에는 신규 테마 이벤트를 도입했다. 오는 22일까지 ‘아기 용의 선물상자를 지켜줘!’ 이벤트 맵에서 ‘거대 눈사람’ 몬스터를 공격, 몬스터가 폭탄을 터뜨리기 전까지 처치를 완료 시 ‘새해 다짐 코인’ 보상과 누적 처치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기 용의 훈련은 멈추지 않지!’ 이벤트의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새해 다짐 코인’ 보상을 지급하며, 오는 3월 7일까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경험치 보상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