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업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업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에서 ‘새해맞이 럭키 드로우 NFT’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비트 NFT는 대체불가능토큰(NFT)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검증된 NFT만 거래되는 큐레이티드 마켓이다. 업비트 웹과 앱(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맥북 에어 15인치(1명) ▲아이폰 15 프로 128GB(2명) ▲에어팟 맥스(3명) 등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면 카카오톡에서 ‘업비트 NFT’ 채널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추가해 기프트코드를 받아 업비트 NFT에서 기프트코드를 입력하면 응모권 NFT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3~15일 업비트 NFT에 접속 시 응모권 NFT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벤트 드롭스에서 ‘무료 선물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권 NFT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선물은 총 1만개로, 1인당 하루에 한 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값진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업비트 NFT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신규 NFT 발매 및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