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 가격으로 국내 여행에 나설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야놀자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도 투숙일 기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설 기간(2월 8일-1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엄선한 호텔ㆍ펜션도 준비했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 10여 개를 선정해 단독 특가로 판매을 진행한다. 또 선착순 최대 7% 할인 쿠폰과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야놀자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초특가부터 쿠폰, 결제할인까지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여행ㆍ여가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