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빅게임스튜디오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가 시즌8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한정 픽업 캐릭터로 ['무도회' 야미], ['무도회' 럭]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픽업할 수 있다.

신규 시즌 캐릭터 [’무도회’ 야미]는 연속 베기, 순격 등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필살기 ‘암전·차원참’은 공간마저 베어버리는 강력한 일격으로 단일 적에게 큰 피해를 준다. [‘무도회’ 럭]은 미끄러져 내려가며 받은 추진력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날리는 필살기 '라이트닝 스톰프'와 번개 마법을 이용한 라이트닝 엣지와 스파크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한정 캐릭터 추가와 함께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새 시즌을 맞아 기사단 아레나, 기사단 보스전, 그리고 토벌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다른 기사단원들과 전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사단 아레나’가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최종 순위에 따라 전설 및 희귀 장신구 마법부여석 선택 상자를 지급된다.

‘기사단 보스전’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협력해 보스를 처치 시 기사단 토벌 주화가 제공되며, LR 장신구 소환 상자와 의지의 결정, 수정 등 스킬 강화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토벌전에서는 강력한 보스 ‘플레키드나’가 등장하며, 토벌에 성공 시 획득한 토벌 주화로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SSR 스킬 페이지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