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20일 전한 자사 게임 및 회사 소식들을 묶어 전달해 본다.


■ 스팀 신작 ‘영웅모집’,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 PC 게임 '영웅모집(개발 겜플리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11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된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스팀 게임으로,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 함께 적에게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얼리 엑세스 이후 스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이뤄졌으며, '월드4', '무기 상점', '생명의 샘' 이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시스템 리뉴얼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성료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시리즈인 '디제이맥스'가 '하이츠 스토어'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 영상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포함, 다양한 악세서리 굿즈들이 공개됐으며 일부 인기 상품들은 첫 날 품절되기도 했다. 디제이맥스는 행사장에 방문하지 못하거나 품절로 인해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6일 오후 12시까지 온라인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 연말 맞이 스팀·플레이스테이션에서 할인 이벤트 개최


네오위즈는 연말을 맞이하여 자사 타이틀 게임의 할인 행사를 연다. 스팀 ‘겨울 할인’을 통해 12월 21일부터 1월 4일까지 ‘P의 거짓’, ‘산나비’, ‘영웅모집’을 20%, ‘스컬’과 ‘아카’는 50%, ‘메탈 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설트’는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는 오는 1월5일까지 ‘P의 거짓’ 본편을 할인 판매하며, 내년 1월3일부터 1월17일일까지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업그레이드도 20% 할인 판매한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