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이랜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이랜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했던 행사를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올 한 해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키디키디와 함께해주신 브랜드에 감사를 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 어워즈 2023’을 지난 1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했다.

2020년 론칭 당시 의류만 취급했던 키디키디는 현재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육아 라이프를 아우르는 1,5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입점된 토탈 유·아동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키디키디는 매년 ‘키디 어워즈’ 개최를 통해 입점 브랜드에 대한 감사를 전해왔다.  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됐던 키디 어워즈는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어워즈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산골이유식, 캐치티니핑, 로토토베베, 두두앤솜, 폴레드, 모던하우스, 그로미미, 베베드피노, 마이크로킥보드, 하이헤이호, 코디아이, 토박스, 네파키즈, 블루독, 웹투어, 해피프린스, 푸드케어클레, 베베쥬, 아가방,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맘보드, 로아앤제인, 올곧은컴퍼니, 리틀뎁, 블루래빗, 블랙야크키즈, 베베소유 등 29개 브랜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키디 어워즈는 핫이슈상, 베스트 상품상, 뉴 스타상, 인기 브랜드상 등 4가지 분야의 시상이 진행됐다. 각 분야별로 매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인기 브랜드상은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가 직접 선정해 주목을 끌었다.

한편, 키디키디는 2024년에도 입점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기획하고, 핵심가치인 성장, 발견, 존중의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