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인지엑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인지엑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골프 론치모니터 전문 기업 레인지엑스(rangex)가 오는 12월 말까지 골프 아카데미 운영자 및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레인지엑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를 신규 설치하는 고객에게 제품 할인을 비롯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지원 ▲재매입 보증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모품 지원 ▲레슨 프로 구인 지원 ▲론치모니터 전문가 교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랜 기간 골프 업계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을 보유한 레인지엑스의 강점을 기반으로, 상권분석, 점포개발, 홍보 지원 등 창업 및 운영을 위한 밀착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는 실측 기반의 우수한 정확성과 도심 실내 골프 연습 및 레슨 환경에 최적화된 일체형 시스템이 특징으로 하고 있다.

제품은 특수 설계된 초고속, 초고해상도 트리플 카메라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을 적용해 궤적, 방향, 속도, 스핀 등 총 27개의 골프공과 클럽헤드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측정해 제공하며.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한 대형 키오스크, LM 센서, 스윙 카메라, 오토 티업기 등이 일체화돼 있어 설치 및 관리 편리성에도 강점을 가진다.

레인지엑스 시스템은 현재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한 직영점 형태의 자체 골프 아카데미를 비롯해 국내 및 해외 약 40여 곳에 도입돼 운영되고 있다.

레인지엑스는 올 하반기부터 론치모니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 레인지엑스는 고객 접점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특히 국내 뿐 아니라 미국 LA, 싱가포르 등 해외 골프 아카데미에도 도입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표세민 레인지엑스 대표는 “최근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 골프 연습과 레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론치모니터에 대한 업계 관계자의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레인지엑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분석력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레이지엑스의 특별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한정해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