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多)Dream건강보험 및 금융형 상품 첫 가입 시 상품권 3만원권 증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삼성생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삼성생명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자녀의 건강한 성장기를 바라는 부모의 꿈과,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희망하는 청년의 꿈을 모두 모아 출시한 상품입니다"(삼성생명 관계자) 

삼성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모바일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 및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및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형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12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에 한하여 보험료 계산 이벤트 또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보험료 확인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계산한 보험료를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본인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기타 궁금한 상세 사항은 모바일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생명이 출시한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주보험 하나에 고액암·일반암·소액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등 3대 진단뿐만 아니라 재해, 입원, 수술 보장까지 26종의 다양한 핵심 보장을 담은 상품이다. 만기 시에는 납입한 보험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