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에서 운영하는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수원특례시에서 진행한 반려동물 동반 가을 나들이 ‘함께할개 묘한 축제’를 성료했다.

‘피리부는 강아지’는 지난 6월 참가 예상 인원의 2배(1200명)를 기록한 첫 대면 행사 ‘봄 소풍’ 이후 ‘가을 나들이’에 대한 문의를 사용자 및 업계 관계자로부터 꾸준히 받아왔다.

이에 더 많은 반려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협력해 지난 22일 아름다운 호수를 둘러싼 5000평 잔디밭에서 ▲하림펫푸드 ▲펫투데이 ▲밀리옹 ▲견묘한 생활 ▲에어서울 ▲도프도프 ▲와요 ▲오틀리 ▲펫스트코 ▲펫나우 ▲위키펫 ▲피메푸바이오 ▲DB손해보험 ▲꼬뜨 ▲히알루티딘 ▲TRM 코리아 ▲홀케어 ▲내추럴발란스 등 친 반려동물 브랜드 20여 곳과 가을 행사를 진행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이 행사에는 3000여 명의 반려 가족이 참여해 가을 나들이를 만끽했다. 반려동물 동반 참석자가 주를 이룬 만큼 ‘피리부는 강아지’ 측은 수원특례시 •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 KCMC 문화원과 함께 오랜 시간 ▲강연(이웅종 교수 및 훈련사, 수의사 등) ▲달리기 및 기다려 대회 ▲어질리티 ▲프리스비 공연 ▲무료 건강상담 ▲셀프 미용 ▲플로깅 ▲발자국 줍기 ▲스템프 투어 ▲스티커 모으기 ▲부스 별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각지에서 찾아 준 많은 반려가족 덕분에 친 반려동물 브랜드들과 오랜 시간 고심하며 준비한 이번 행사를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리부는 강아지’는 이번 가을 나들이 성공에 힘입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해시 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피리부는 강아지’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