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알바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알바몬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사업장을 운영하느라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 힘든 전국의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롯데리조트와 함께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알바몬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습니다"(알바몬 관계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롯데리조트와 함께 사장님 휴가 지원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일손 부족 등으로 인해 워라밸을 챙기기 어려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에게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알바몬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롯데리조트 숙박권 및 객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다음달 6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알바몬과 롯데리조트가 마련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67만원 상당의 롯데리조트 숙박권(콘도형 스위트룸)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에 한해, 알바몬 기업회원에게는 롯데리조트 △속초점 △제주점 △부여점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롯데리조트 지점별 할인율은 알바몬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숙박권 당첨자는 11월 9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