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인피니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인피니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통합 전자결제대행사인 인피니소프트가 다양한 사업자들을 위해 대면/비대면 통합 POS ‘오프라인 이노페이 POS 시스템’을 출시했다.

국내의 VAN 신용카드 가맹점 사업자들은 ‘이노페이 POS’를 이용할 시 표준 신용카드 IC결제, 삼성페이 결제 등의 대면 결제를 포함한 비대면 결제가 가능한 카드번호 수기결제, 신용카드 ARS결제, 신용카드 SMS결제 이용이 가능해진다. 또 POS 상품관리, 매출현황관리, 현금영수증 발행, 자진발급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하는 사업자의 경우 이노페이 결제를 통해 통합으로 정산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향후 애플페이, 카드사 앱카드, QR/바코드결제, 영수증 문자발송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대면 및 비대면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는 ‘이노페이 POS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노쇼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금 결제 및 대금 청구 수납 업무를 요청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해 가맹점 매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 기능과 모바일FAX 발송기능, 모바일 송금기능, 계좌인증 등의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결제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