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힐러비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힐러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힐러비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의 발대식을 성료했다.

‘V&A 뷰티’의 공식 서포터즈인 N.Crew는 ‘V&A 뷰티’의 다음을 함께 이끌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가깝게 연결해주는 ‘N(&)’ 역할을 담당을 맡게 된다.

지난 22일 구로동 지타워에서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최종 선발된 50인의 서포터즈에게 온·오프라인으로 2시간 가량 ‘V&A뷰티’ 브랜드 및 제품과 향후 활동 등을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발대식 현장에는 ‘V&A뷰티’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포토존을 마련해 참석한 이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응주 힐러비 대표는 “이번 N.Crew 모집에 대학생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분이 지원해주고, 뜨거운 반응을 보여줘 감사한 마음”이라며 “N.Crew가 뷰티에 관심 많은 다양한 분들로 이루어진 만큼, 적극적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방향과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Crew 활동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이어진다.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신제품 체험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이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끝까지 활동에 참여한 멤버들에게는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