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11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10월 5일까지 특정 콘텐츠 완수 미션 수행 시 ‘판의 윷가락’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탑승펫 초월의 돌’, ‘신규 UR등급 장식 소환상자’, ‘문장 초월의 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볼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10/5)를 진행하며,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한 출석 이벤트 등이 함께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10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모든 미션에 참여하면 ‘보름달 소환 주머니’를 지급하는 ‘보름달 아래 던전 탐험’ 이벤트와 일간 미션, 차원의 균열 등을 완료하면 ‘고대 무기 도안’ 획득이 가능한 ‘보름달 소환 주머니’, ‘달토끼 선물 상자’를 선물하는 ‘보름달 아래 성장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와 미션 완료 시 ‘AI모드 시간’과 ‘명절 음식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9/27~10/12)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골드, 경험치 등 획득량이 최대 3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카오스 균열 이벤트’(9/27~10/2)도 이어진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26일부터 7일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맞이! 출석 보상’ 이벤트와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고소한 콩 송편’과 ‘달콤한 꿀 송편’ 및 ‘고소한 콩 송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조합식’ 이벤트도 마련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서는 10월 초까지 ‘풍성한 한가위 룰렛 이벤트’가 이어진다. ‘한가위 룰렛’에서는 총 5가지 등급으로 분류된 송편이 등장, 등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2’에서는 추석 연휴 중 접속 시 풍성한 보상으로 구성된 ‘에텔라의 추석 보따리’를 푸시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27일부터 출석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무한의 탑을 원활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무한의 탑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전설+ 등급 연희 펫 획득 이벤트’ 및 ‘방치형 필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접속만 해도 요기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9/25~10/15)를 실시한다. 또 별도 공지시까지 출석, 게임 플레이 등의 미션 완료 시 10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1000만 QP, 황금색 과일 10개, 백은색 과일 10개, 호부 10장 등을 증정하는 로그인 보너스(9/28~10/8)를 진행하며, 5회 특별 횟수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석 기념 특별 픽업(9/27~10/11)도 진행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실시간 싱글, 미니게임 등의 미션을 달성 시 ‘13강 골든글러브 선수카드’를 증정하고, 선수 조합, 시뮬레이션 등을 완료하면 모든 포지션의 ‘MVP 라인업 전체 카드’ 등을 선물하는 ‘한가위 시즌 이벤트(~10/12)’를 연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하면 ‘한가위 이벤트 박스’를 지급하고 출석만 해도 ‘오리진 선수 카드팩’과 '레전드 선수 카드팩'등을 지급하는 이벤트(9/27~10/10)를 실시한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10월 5일까지 접속시간에 따라 ‘캔디 럭키박스’를 지급하며, 모든 모드 플레이 40회, 보상 바구니 40회 등 미션 달성 시 ‘캐시 럭키박스’ 등을 지급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10/5)’를 개최한다. 또 같은 기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송편 모으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