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코인원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코인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빠른 주문과 앱 호가창 주문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코인원 거래 탭에 신설된 ‘빠른 주문'은 자주 사용하는 주문 조건을 모아 선택 한 번으로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기능으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주문 유형을 분석해 총 6가지 주문 조건 ▲시장가 전액 매수 ▲시장가 전량 매도 ▲지정가 전액 매수 ▲지정가 전량 매도 ▲평단가 도달 시 전량 매도 ▲주문 취소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거래할 때마다 주문 방식, 수량, 금액 등을 세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편의성을 높인 것. 코인원 웹에서는 단축키 활용으로 더 빠르게 주문을 할 수 있다.

또 코인원 앱(App) 호가 탭에 ‘주문’ 기능을 추가, 기존에는 호가창을 보고 거래 니즈가 생기면 다시 거래 탭으로 이동해야 했는데 호가 탭에서도 즉시 주문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이용자는 원하는 호가를 터치하면 하단에 주문 패드가 생성돼 해당 호가로 가상자산을 사고팔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지속해서 제품 기능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빠른 주문과 앱 호가창 주문 기능처럼 코인원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거래 기능을 다양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은 올해 상반기 거래화면 UI를 대폭 개편한 코인원 3.0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네이버 간편인증 추가 채널 도입, 간편 거래 서비스 론칭 등 보안 강화와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집중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