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미국의 명품 머슬카 브랜드 ‘닷지(Dodg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 이후 이용자들은 15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부터 게임 내에서 ‘닷지’의 대표적 명품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미주 지역 한정으로 ‘닷지’ 차량들을 선보인 바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높은 마력, 강력한 직선 가속력과 핸들링으로 유명한 ‘닷지’의 차량들을 게임 내에서 운전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추가된 ‘닷지’ 차량은 맹수의 울음소리 같은 특유의 엔진소리 덕에 ‘헬캣’이라고 명명된 ‘닷지 챌린저 SRT 헬캣’과 ‘닷지 차저 SRT 헬캣’, 그리고 ‘닷지 호넷’이다.

‘닷지 챌린저 SRT 헬캣’은 닷지의 시그니처 머슬카로서 레트로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잘 알려진 모델이다. ‘닷지 차저 SRT 헬캣’은 최고 시속 326km를 자랑하는 세계 유일의 4도어 머슬카이며, ‘닷지 호넷’은 닷지 최초의 전기 자동차다.

각 차량은 독점적이고 특별한 색상으로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된다. ‘닷지 챌린저 SRT 헬캣’은 블레이즈와 라임 2종, 고성능 버전인 ‘닷지 챌린저 SRT 헬캣 제일브레이크’는 화염이 불타는 헬파이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닷지 차저 SRT 헬캣’은 투스칸 토크와 푸시아 2종, 고성능 버전인 ‘닷지 차저 SRT 헬캣 제일브레이크’는 바이올렛 베놈 색상으로 등장한다. ‘닷지 호넷’은 스칼릿 스팅, 선버스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고성능 버전인 ‘닷지 호넷 GLH’는 레드라인 색상으로 만들어졌다.

미국의 자동차 회사 스텔란티스 산하의 티모시 쿠니스키스(Tim Kuniskis) 닷지 CEO는 “닷지는 항상 성능과 혁신에 대한 열정과 한계를 부수고자 하는 열망이 가득했다”며 “이번 협업은 우리의 이러한 철학을 증명하는 것이자 고성능 머슬카의 숨 막히는 흥분을 역동적인 게임 세계로 가져오기 위한 협력”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