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번 메이크업 멘토링을 통해 K-뷰티가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 한국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케냐에 돌아가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멘토링에 참석한 케냐의 에리카 교육생)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12일, 서울시장 초청 청년 외국인 교육생을 대상으로 ‘K-뷰티학과 메이크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K-뷰티학과 메이크업 멘토링

서울특별시 중부·남부 기술교육원과의 협업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의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 백창훈, 조아름 프로아티스트의 재능기부 참여로 진행됐다.

서울시 자매결연 국가(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부탄, 키르기스스탄, 케냐)의 K-뷰티학과 외국인 교육생 20명이 참여했다. 

교육생들은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해 본사 투어 및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K-뷰티 아이돌 메이크업 트렌드 클래스와 1:1 밀착 멘토링을 받았다. 시연과 실습에 참여한 외국인 교육생들은 메이크업 스킬을 비롯한 관련 코칭을 받고, 한국의 뷰티 트렌드와 아름다움에 대해 경험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뷰티 업계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0월 20일에는 한국뷰티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