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가입자가 선택한 초저위험 상품에서 6개월 수익률 1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삼성생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삼성생명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퇴직연금 상품의 수익률을 높이는 동시에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입자의 투자성향과 운용 목적에 맞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습니다"(삼성생명 관계자) 

삼성생명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상품지정 이벤트를 8월 8일~9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홈페이지 및 앱의 '퇴직연금 상품지정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이벤트 참여 및 마케팅 동의를 진행하고 화면 하단의 '참여' 버튼을 통해 디폴트옵션 상품지정을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지정을 하지 못했더라도 별도로 상품을 지정하면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 (20명), △올리브영 상품권 2만원권 (8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교환권 (150명),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교환권 (25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삼성생명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분기말 기준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원리금보장상품'과 '저위험 BF1' 상품이 각각 6개월과 3개월 수익률 부문 전체 퇴직연금 사업자 1위 달성을 기념하여 진행한다.

초저위험등급 상품군은 디폴트옵션 가입자 총 200만 명 중 89%에 해당하는 177만 명이 선택하며 운용규모만 9,393억원에 달해 수익률에 대한 업계와 가입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부문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