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엠엔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엠엔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당근마켓과 함께 ‘당근알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100인의 ‘당근알바’ 시식 알바생 모집 공고를 내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알바생으로 선발되면 쿵야 레스토랑즈가 보내주는 음식을 시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당근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보고 시식 후기를 SNS에 올리면 알바 수행이 완료된다.

엠엔비와 당근마켓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알바생에게는 빕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3명), 본죽&본비빔밥의 본나물 비빔밥(10명), 본죽 야채죽(10명), 투썸플레이스 퀸즈 캐롯 조각 케이크(10명), 매일유업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67명) 모바일 쿠폰 중 하나를 지급한다.

SNS에 후기를 올리면 이색 알바 체험비로 알바생 100명 전원에게 당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당근머니도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당근마켓 ‘내 근처 알바’에 올라온 쿵야 레스토랑즈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내면 된다.

한편 14일 오후 6시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근알바 쏭 X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 영상이 공개된다. 이 영상은 최근 배우 이효정, 이유진 부자가 출연해 큰 관심을 모은 '당근송'을 쿵야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귀엽게 개사해 부르는 모습을 담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당근마켓과 함께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이색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 팬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여 팔로워 15만 명을 기록하는 등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