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0일 서류 접수 마감 후 전형 과정 거쳐 10월 입사 예정
- 업무 전 과정에 DX 접목, 일하는 방식 혁신 중···디지털·AI 역량 교육 확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HDC현대산업개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열정 가득한 인재들을 지속해서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나갈 도전정신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들을 뽑는 이번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023년 신입·경력사원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 현장관리, 영업, 경영 등이며, 건축, 토목, 조경, 안전, 경영 등의 분야 경력사원도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지원 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을 마치거나 면제받은 사람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근무지는 모집 부문에 따라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원서 접수 마감은 8월 30일까지이며 서류 전형, 인적성(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신입·경력사원들은 10월 중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친 이후 현업에 배치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전사적으로 조직과 기업문화를 쇄신해 나가는 가운데 지난해 상·하반기 신입사원 95명 및 경력사원 72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도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조직역량을 강화하는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은 스마트한 건설 현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신입·경력사원들의 디지털·AI 역량도 키워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