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신규 군단장 ‘루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검은 마법사의 일곱 번째 군단장 ‘루시드’는 꿈의 도시 ‘레헬른’을 만든 악몽의 지배자로, 레이저와 함께 강력한 소환수를 불러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총 3페이즈로 구성된 ‘루시드’를 클리어 시 새로운 보스 장비인 ‘몽환의 벨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아케인 리버의 다섯 번째 신규 지역 ‘모라스’도 오픈됐다. ‘모라스’는 에르다로 이뤄진 산호초가 즐비한 기억의 늪으로, 사람들의 기억을 모방하는 특성을 가졌다. 이 신규 지역은 24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테마 퀘스트를 통해 ‘아케인심볼: 모라스’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6월 선보인 여름 이벤트 ‘용사님의 바캉스 계획’의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8월 10일까지 해변을 배경으로 한 이벤트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 시 처치 몬스터 수와 보스 몬스터 클리어 여부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아기 원숭이의 부탁을 들어줘!’ 이벤트에서 매일 자정 생성되는 바나나를 클릭하면 당일 ‘코인 드롭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바캉스 코인’ 개수에 따라 추가 ‘바캉스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8월 23일까지 23레벨 전후의 몬스터 사냥, 미니 던전 및 멀티필드, 코인 드롭 이벤트 등을 통해 수집한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전 캐릭터를 대상으로 테라 버닝 이벤트를 오는 8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를 활용해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면 3레벨부터 200레벨까지 1+2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