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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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이번 폭우로 인해 침수된 렌탈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AS를 제공을 실시한다.

코웨이는 20일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에 긴급 지원 서비스 거점을 마련,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AS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돼 수리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하며,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해당 기간만큼 렌탈료 할인해 주기로 했다. 또 큰 피해를 입은 충남 공주 일대 주민들에게는 긴급 서비스 거점을 통해 생수를 제공한다.

코웨이 렌탈 제품 침수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무상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집중 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각 지역 내 서비스팀 등을 중심으로 현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수해 복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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