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국가유공자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국가유공자를 예우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보훈 가족에 대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호국 보훈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저소득 및 고령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에게 생수 아이시스를 후원한다.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후원은 롯데칠성음료와 서울지방보훈청의 민관협력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저소득 및 고령 국가유공자 보훈가족 1,782가구에게 가구당 아이시스1L 12PET를 월 1회 지원하며, 매월 셋째주 목요일부터 순차적으로 가정 내 개별 배송할 예정이다.

서울지방보훈청 관계자는 "조국 수호의 사명으로 일생을 국가에 바친 국가유공자 지원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호국 영웅들의 숭고한 정신이 미래에 이어지도록 다양한 보훈사업들을 펼쳐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전쟁 70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후원 및 청소년들에게 개화산 전투 체험을 통한 참전 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는 체험형 문화행사도 지원하는 등 매년 다양한 호국 보훈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