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3: Join the flip side' 개최에 앞서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전개했다.

삼성전자가 8일(현지시간)부터 디지털 과오를 시작한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는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COEX),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청두 타이쿠리(Tai Koo Li) 지역,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Duomo)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Callao) 광장 등이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대한민국 서울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