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신생아 10명 중 6명 정도가 제왕절개로 태어나는 출산 환경 변화에 대응해, 영양 성분을 설계한 위드맘 제왕이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달성하게 됐습니다. 소중한 내 아이의 먹거리로 위드맘 제왕을 선택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롯데웰푸드 관계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영유아식 브랜드 ‘위드맘 제왕’ 누적 판매량 100만캔 돌파(5월말 기준)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을 전 월령(태어나서 36개월까지)으로 확대 출시한 후 2년만에 달성한 성과로, 하루에 약 1천 5백캔 이상이 전국에서 팔리고 있는 셈이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기능성을 강화한 영유아식 제품이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100일, 1단계, 2단계, 3단계)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구매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제품 뚜껑을 개봉한 후 기재된 고유 일련번호(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여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 상품권 총 1,000만원을 포함해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100만원권(5명)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0명)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2캔(100명) ▲파스퇴르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온라인 감사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하여 통보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는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3캔 구성의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300세트에 한하여 파스퇴르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은 제왕절개 분만아의 장내 미생물 구성이 자연분만아와 차이를 보인다는 사실에서 출발한 영유아식 제품이다. 산도(아이를 낳을 때 태아가 지나는 통로)를 통과하며 유산균 샤워를 마친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유산균이 많다는 것에 주목해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롯데중앙연구소 및 국내 유수 대학병원이 공동 개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