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의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사조, 래핑찰리, 딩동펫 등 총 160여개에 이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이즈칸 캣 그레인프리 유리너리 ▲리스펫랩 강아지 해충방지 산책스프레이 등이 있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회원 전용 기간 한정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최대 77%에 달한다.

이외에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보다 편리하게 반려동물 여름 선물 쇼핑을 돕는다. ‘휴가철 펫티켓 필수품’관에서는 외출용품 및 바캉스 물놀이 아이템을, ‘무더운 준비 여름 보양식’관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여름 건강을 위한 영양제 추천 제품을, ‘시원한 집콕을 위한 추천템’관에서는 실내 안전용품 및 배변 용품을 선보인다.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 관련 서비스도 소개한다. 기획전 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수의사 답변 서비스 ‘로켓펫닥터’,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쿠팡 펫여행’ 서비스를 연결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펫스티벌에서 미리 용품을 준비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