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이달 초 발생한 기내식 공급지연 사태로 불편을 겪은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기내식 서비스 현황과 보상계획을 설명드리겠습니다.”(아시아나항공 입장발표 中)장시간 운행되는 국제선 항공기에 마땅히 있어야 할 기내식이 제 시간을 맞추지 못해 항공기 출발이 지연돼 승객들이 기내식 탑재 시간에 맞춰야 한다면 얼마나 기가 막힐까? 여기에 기내식을 공급하던 하청업체 대표는 자살을 했다.기내식 탑재 시간을 맞추지 못한 기내식 납품 업체 대표는 생목숨을 끊었고 승객들의 불편함을 야기 시켰던 아시아나항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