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동진 기자]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통해 최고의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조정석이 물 타지 않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뒤를 이은 롯데주류의 야심작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주류는 조정석의 밝고 위트있는 이미지가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피츠’와 어울려 모델로 낙점했다.

피츠 모델로 발탁된 조정석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을 연기해도 캐릭터에 꼭 맞는 연기를 필치고 있어 ‘꼭 맞다’ ‘적합하다’는 뜻의 ‘피츠’의 브랜드 네이밍과 잘 어울린다는게 낙점 배경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조정석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폭 넓은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는 만큼 맥주 신제품 ‘피츠’를 알리는데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조정석과 함께 1년간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프리미엄 맥주 ‘피츠’를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