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조정석의 밝고 위트있는 이미지가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피츠’와 어울려 모델로 낙점했다.
피츠 모델로 발탁된 조정석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을 연기해도 캐릭터에 꼭 맞는 연기를 필치고 있어 ‘꼭 맞다’ ‘적합하다’는 뜻의 ‘피츠’의 브랜드 네이밍과 잘 어울린다는게 낙점 배경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조정석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폭 넓은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는 만큼 맥주 신제품 ‘피츠’를 알리는데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조정석과 함께 1년간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프리미엄 맥주 ‘피츠’를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