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韓 게임 브랜드 ‘가치 1위’…100대 브랜드 중 ‘게임 업체’ 유일
2019-10-07 곽민구 기자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이 2019년 3분기 최고의 게임 브랜드에 선정됐다.
넷마블은 7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최근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넷마블이 56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올해 7~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의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