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다이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다이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다이슨의 대형 공기청정기 라인업의 시작을 알리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최신 공기 정화 기술이 탑재된 신제품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Dyson Purifier Big+Quiet Formaldehyde)’를 소개했다. 8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다이슨 디지털 런칭 행사에서다.

다이슨 환경제어 부문 엔지니어링 디렉터인 맷 제닝스(Matt Jennings)는 “신제품은 조용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공기를 정화하며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며 “10미터 이상의 강력한 분사력으로 구석구석 깨끗한 공기가 전달되며 최대 풍량에서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용자들은 공기청정기 작동 시 발생했던 소음과 약한 공기 흐름 분사력에 따른 비효율성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원뿔 형태의 공기역학(Cone Aerodynamics) 현상을 활용해 10미터 이상의 넓은 공간에 정화된 공기를 분사하도록 설계됐으며, 기존 다이슨 활성 탄소 필터 대비 3배 더 많이 이산화질소(NO2)를 제거할 수 있는 K-탄소 필터와 CO2(이산화탄소) 센서가 새롭게 탑재됐다.

강력한 분사력과 더불어 최대 풍량에서도 단지 56데시벨(dB) 수준의 소음만 발생할 정도로 조용하게 작동해 역대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중 가장 적은 소음으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다이슨이 입점된 전국 주요 백화점, 일부 하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