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을 오픈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 인근에 오픈한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지상 2층 규모, 약 300평 면적으로 코웨이갤러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터칭 스페이스(Touching Space)’로 규정한 갤러리 정체성에는 ‘만지다’와 ‘마음을 울리는’이라는 두 가지 뜻을 지닌 영단어 ‘Touching’을 활용해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하는 공간을 통해 고객의 마음 깊이 브랜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체성이 적용된 매장 공간 디자인 및 인테리어는 공간디자인 스튜디오인 ‘롱스토리숏’이 협업에 참여했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층별 차별화된 콘셉트로 꾸며졌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이 전시된 1층은 밝은 색감에 원목 자재를 사용해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2층은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으며 어두운 배경에 조명과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신규 매장은 실제 주거공간처럼 주방, 안방, 욕실, 현관 등을 연출한 쇼룸을 구현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코웨이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분리된 공간에서 체험 모드를 통해 11분간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할 수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장 방문 후 스마트 매트리스, 아이콘 얼음정수기, 안마의자 마인 등 광고 속 제품을 체험하면 선물로 르크루제 머그컵을 전원 증정하며 추가로 럭키볼 경품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안마의자 마인 ▲노블 공기청정기 ▲동구밭 설거지바 등을 무작위 증정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알레르망 침구, WMF 식기 세트 등의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해당 경품 및 사은품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실제 집처럼 구현된 인테리어 속에서 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최대 규모의 코웨이갤러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갤러리 정체성을 반영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