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NHN두레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NHN두레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에이치엔 두레이(이하 NHN두레이)가 파트너사 신청 업체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파트너 데이’를 통해 파트너사 추가 모집을 발표했다.

NHN두레이는 최근 공공·민간 협업툴 시장 내 새로운 사업 기회들이 발굴되고 있는 가운데, 파트너들과 함께 두레이 사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취지로 올 4월부터 영업을 비롯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사업 파트너들을 모집해 왔다.

뛰어난 협업툴 기술력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NHN두레이의 파트너사 모집에는 짧은 기간동안 50여 곳의 업체들이 신청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NHN두레이는 50여 곳의 파트너사를 24일 NHN 그룹사 사옥인 플레이뮤지엄(PLAYMUSEUM)에 초청해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파트너 데이’를 통해 NHN두레이는 자사 올인원 협업툴 ‘두레이(Dooray!)’와 그간 성과를 소개하고 영업 기회, 파트너 혜택 등의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최근 공공 내부망 내 협업툴 공급과 관련해 국정원 보안성 검토를 최초로 통과한 성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형성된 시장을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략해 나간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NHN두레이는 파트너사를 꾸준히 모집 중이다. 특히 국내 각 지역에 위치한 신규 파트너사들과도 협력을 강화해 지역 인근의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으로 두레이 영업 반경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6월까지 모집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파트너 혜택을 제안할 계획이다.

백창열 NHN두레이 대표는 “공공과 민간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NHN두레이와 다양한 역량을 갖추고 있는 업체들이 파트너십을 맺어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협력한다면 함께 성장하며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 데이’에 참여해준 업체들 외에도 NHN두레이와 동행하고자 하는 많은 기업들의 파트너 신청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