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배송 현장을 누비는 쿠팡플렉서 응원 및 신규 플렉서를 유치를 위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25일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행사를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며 “대상에 당첨되면 1300만원 상당 자동차(레이)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 행사에서는 다양한 배송 목표를 달성하는 플렉서 일수록 응모권을 더 많이 적립할 수 있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등 경품은 기아 자동차 23년형 레이(1명)이며, 2등은 30만원 상당의 위닉스 제습기(20명), 3등은 편의점 기프티콘 1만원권(400명)이 준비됐다.

기존에 가입한 쿠팡 플렉스 계정이 없는 경우, 행사 기간 내에 쿠팡 플렉스 앱 가입만 하면 응모권 10장을 받아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또 기존 플렉서와 신규 플렉서 모두 배송 업무를 신청 시 응모권 1장이 주어지며, 주간과 야간 배송을 각각 60건, 30건씩 달성할 때마다 추가 응모권을 1장씩 더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많이 적립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가지만 당첨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런 경우를 고려해 쿠팡은 응모권을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플렉서 100명에게도 제습기, 기프트콘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추첨 결과는 오는 7월 6일 쿠팡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지금 이 순간에도 쿠팡의 정확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를 위해 애쓰고 있는 쿠팡 플렉서들을 응원하고 신규 플렉서 유치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플렉스는 앞으로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일자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