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23일 ”대한체육회 및 기획단과 오는 10월13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에서 개최되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숙박 예약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식 후원사로서 여기어때는 대회 기간 대규모 선수단과 관중이 한 번에 몰려 발생하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안정적 숙소 공급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숙박 제휴점과 협업을 통해 급격한 수요 증가에 따른 가격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또 선수들이 대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와 함께 선수단 대상 앱 내 프로모션을 진행해 원활한 숙박 예약 지원에 나선다.

오지윤 대한체육회 스포츠마케팅사업단장은 “전국체육대회는 국내 스포츠 문화 보급 및 확산을 위해 가장 중요한 국내 스포츠 대회”라며 “여기어때와 협업을 통해 3만 명의 참가자와 함께 찾아오는 관람객에게 원활한 숙박 예약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인중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획단장은 “전라남도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제104회 전국체전’은 이곳을 찾아주는 관계자와 관람객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며 “그간 대회 시마다 어려웠던 숙박 예약을 여기어때와 협업으로 원활하게 제공해 숙박민원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숙박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상필 여기어때 부사장은 “여기어때는 대한민국의 대표 체육 축제인 전국체육대회의 지원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지원할 것"이라며 "모든 대회 참가자를 위해 전라남도 숙소 제휴점과 협업해 편리하고 쾌적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