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제로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제로’ 광고캠페인 전개, 모델은 배우 이성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인 ‘제로(ZERO)’의 광고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배우 이성경과 함께 하기로 했다. 

광고 영상은 TV 및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광고에는 배우 이성경이 출연해 톡톡 튀는 감각적인 느낌과 세련된 이미지를 녹여내어 실생활에서 즐기는 맛있는 ‘제로’를 보여준다.

이번 ‘제로’ 브랜드 광고 영상의 슬로건은 ‘No Sugar, Only Taste’을 내세웠으며, ‘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라는 테마를 담아 제품 본연의 맛에 집중했다. 또 영상은 과자편과 빙과편으로 두 개의 광고로 제작되었다. 한편 1편 광고에서는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는 테마를 담아 무설탕 제품인 점을 내세워 ‘제로’ 브랜드의 첫 론칭을 알렸다.

롯데웰푸드는 작년 5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각되면서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제품 ‘제로’를 론칭, 출시 6개월만에 300억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하며 제과 시장의 설탕 제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제로’ 제품은 총 8종으로 ‘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과자류 4종과 ‘제로 아이스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빙과류 4종이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SNS을 활용한 콘텐츠와 소비자 참여 온라인 이벤트 및 유명 페스티벌 샘플링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시장에서 ‘제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