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 “약 2달간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홍보 영상에는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함께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Life’s Good’ 슬로건이 담겼다.

LG전자는 지난 4월, 보다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Brand Communication Guideline)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며 ‘브랜드 리인벤트’를 선언한 바 있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 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앞서 지난 4월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5월 신사동의 LG 프라엘 더마쎄라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DOSAN’ 등을 통해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알린 LG전자는 6월부터 LG 베스트샵 주요 지점에 이를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또 LG전자는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셜미디어 채널 및 홈페이지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적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