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인 ‘코웨이갤러리(Coway Gallery)’를 새단장해 선보였다.

‘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코웨이의 네 번째 직영 매장으로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운영했던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매장 규모를 두 배로 확장해 정식 매장으로 재개점했다.

이번 매장은 기존 팝업스토어가 위치했던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서 동일하게 운영되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60여개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신규 매장에서는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주요 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마인 등의 자유로운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체험 모드’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해볼 수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장을 방문해 제품 체험 미션을 달성하면 럭키볼 뽑기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 ▲코웨이 안마의자 마인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룸 스프레이 ▲설거지바 ▲커피 쿠폰 등을 무작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프라움 거위털 베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군에 따라 알레르망 침구, WMF 식기 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로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코웨이는 “신규 브랜드인 비렉스를 비롯해 혁신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코웨이갤러리’를 정규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코웨이만의 혁신 기능과 브랜드 가치를 선보이며 고객 소통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