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의 대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로서 미션을 공유하며 다양한 ESG 경영 확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금융그룹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제 17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그룹의 대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로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기획과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수행할 예정입니다"(하나금융그룹 ESG 기획팀 관계자) 

하나금융그룹은 MZ세대와의 소통파트너 역할을 담당할 ‘제 17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4월 18일부터 5월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제 1기를 시작으로 2022년 제 16기까지 총 914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사회가치 창출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며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 실천을 목표로 활동해오고 있다. 

이번 ‘제 17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오는 5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그룹의 미션을 공유하며 그룹의 스포츠단과 함께 ▲마케팅 기획 ▲콘텐츠 제작 ▲금융아이디어 제안 및 ▲국내외 봉사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5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한다. 활동 수료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향후 하나금융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활동 수료 후에도 타 기수 선후배들과 함께 꾸준한 교류를 이어가며 그룹의 ESG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