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고객 사용성 강화를 위해 ‘도도포인트’ 앱을 리뉴얼했다.

‘도도포인트’는 매장 이용 시 일정 비율의 포인트 적립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반의 고객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고객은 핸드폰 번호만으로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 일부 브랜드 및 다지점은 통합 포인트 기능을 통해 지점과 상관 없이 포인트 적립 및 이용도 가능하다.

개편을 통해 ‘도도포인트’ 앱은 이용고객의 효율적인 포인트 적립과 활용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누적 포인트 현황 및 사업자가 발행한 쿠폰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 상권 내 ‘도도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매장 추천 기능도 제공한다. 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 포인트 현황 및 상권 확인이 가능하도록 앱 반응 속도도 함께 개선했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3천만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를 확보한 ‘도도포인트’를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관련 플랫폼과 솔루션 기능을 지속 고도화 중이다”며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점주의 쉬운 사업 운영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겐 편리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도도포인트’를 활용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구리시의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사업에 참여해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효율 제고와 단골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한 경영 컨설팅과 고객 연계 마케팅 교육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