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K텔레콤은 14일 “T다이렉트샵에서 봄맞이 스마트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갤럭시S22, 갤럭시 Z플립4/Z폴드4, 갤럭시 퀀텀3 등을 구매 및 개통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총 800명을 대상으로 리모와 캐리어, 약손명가 60만원권,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4매, 코닥 미니샷3 폴라로이드, SK주유권 기프티콘 10만원권,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부모님들을 위해 지난달 30일 출시된 5G 시니어 요금제와 미니 마사지건,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 맞춤형 선물도 마련했으며, 아이들을 위해서는 ZEM 요금제, ZEM 꾸러기 포켓몬에디션과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 피카츄 LED 무드등 등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 대상인 갤럭시 S23은 14일부터 5GX 프라임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이 15만원에서 48만원 수준으로 상향돼 이용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췄다.

김성준 SK텔레콤 디지털채널 담당은 “새 봄을 맞아 새 폰으로 새단장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의 행운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T다이렉트샵을 찾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